병원의 진료부서 및 외래파트, 접수/수납, 전화예약, 주차/보안/경호 등의 특정분야 업무를 외부 전문기관에 아웃소싱하고 핵심역량에 내부 경영자원을 집중함으로써 차별성을 더욱 부각시켜 주력 업무의 전문성과 질의 향상, 경영체질의 강화를 도모할 수 있게 됩니다.
서비스 프로세스
아웃소싱의 의뢰
방문 상담 및 업무분석
전문인력 DB분석 및 인재선발
입사 전 교육 및 전문 관리자 배치
서비스 평가 및 정기적 면담
보수교육 실시 및 서비스 개선
서비스 분야
간호보조 | 병원 전체적인 간호사/의사의 보조업무 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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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설관리 | 병원 내부의 시설, 건물 전반의 관리업무 지원 |
병동보조 | 입원환자 이송, 물품 정리, 의료기구 관리 등 입원 환자의 간호 보조 |
외래보조 | 내원환자를 대상으로 진료 및 보조업무 |
청소/미화 | 병원 내 위생 관련 청소, 미화업무 |
의무기록 | 차트정리,판독,보관의 업무 |
안내 | 병원 각 위치, 시설안내, 고객서비스 업무 |
사무비서 | 각 의료부문별 행정 사무의 업무, 인사, 총무, 의료정보 등 |
운전 | 업무용 차량 및 구급차 운전, 병원 셔틀버스 운행 등 |
교환실 | 전화 접수 및 상담문의, 각 해당 과의 연결, 안내방송 업무 |
조리보조 | 병원 내 식당 주방보조 업무 |
예약접수 | 병원접수 창구의 업무대행 |
요양업무 | 실버센터 지원업무, 청소, 세탁, 간병서비스 |